공구관리 및 시스템 통합전문기업 FASys 인수합병

  -현장용 네트워크 솔루션 공급 확대 및  및 베로소프트웨어의 CAM 프로그램 기능 강화- 

헥사곤AB가 독일의 시스템 통합 전문기업이자 생산작업용 SW 및 HW 공급기업인  FASys Industrie-EDV-Systeme GmbH를 인수했습니다.  FASys는 헥사곤의 계열사인 CAD/CAM 전문기업 베로소프트웨어와의 협력관계를 맺고 있으며, 헥사곤 MI(Manufacturing Intelligence)와 베로소프트웨어는 이번 인수합병을 통해 제조공정에서 생산분야의 솔루션 공급을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독일 퀼른에 본사를 두고 있는 FASys는 1996년 설립이래, DIN 400/ 403 기반의 공구와 리소스 관리를 포함하여 사전 설정값과 CNC장비의 통합(DNC)서비스 등  가공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 선도적인 공급업체로 자리매김 해왔습니다.     

 금번 인수 합병과 관련하여, 베로소프트웨어의 CEO인 Steve Sivitter는 " FASys의 인수합병은 CAM을 넘어 기술 포트폴리오를 확대함에 있어 매우 중요하다"며 "FASys는 베로소프트웨어에 뛰어난 기술과 풍부한 가공경험을 제공하면서 수년간 베로소프트웨어와 협력해왔고, 이러한 상생을 통해 전세계로의 진출 확대됨은물론, 양사의 기존고객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더욱 많은 기술을 공급할 수 있다" 며 기대감을 내비쳤습니다.

FASys의  Michael Gottschild 부장은 "고객의 생산성 향상과 비용절감, 품질향상 방법에 대하여 비슷한 견해를 가진  헥사곤과 합류를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더욱 빠른 속도로 혁신적인 솔루션 공급에 필수적인 지식과 경험으로 함께 전진할 것이다"며 덧붙혔습니다.   

헥사곤MI(;Hexagon Manufacturing Intelligence)

Hexagon MI는 제조업체로 하여금 오늘날의 혁신기술과 미래의 삶을 변화시키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공헌합니다. 선도적인 측정 및 가공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측정데이터의 수집, 분석, 사용에 이르기 까지 전반에 걸친 전문성을 통하여 고객사의 생산상과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기여합니다. 

 5개의 대륙에 걸친 지역 서비스센터와 생산시설, 사업 운영 네트워크를 통해 품질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세상을 구축하는 스마트한 변화를 추구합니다.(헥사곤 MI 자세히보기

 헥사곤 MI는 지형공간(Geospatial)및 산업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전 영역에서 생산성 및 품질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정인 정보기술 공급업체인 헥사곤(Nasdaq Stockholm: HEXA B; hxagon.com)의 일원입니다. 

 

이전 페이지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