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o Software, 세스쿠와의 새로운 제너럴 매니저 임명

Vero software (베로 소프트웨어)는 최근 인수한 Sescoi international의 새로운 제너럴 매니저로 Simon Lee (사이먼 리)씨를 임명하였습니다. 현재 세스쿠와는 자사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WorkNC, WorkNC Dental, WorkPLAN, WorkXPlore- 3D를 개발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베로 소프트웨어의 현 CEO Richard Smith (리처드 스미스)씨는 “ Simon Lee 씨가 CAM 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세스쿠와에 큰 이익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년간의 국제 비즈니스 경험은 물론이고 한때 사용자이자 고객이었으며 리셀러였던 경험을 바탕으로 자회사뿐만 아니라 전 세계 대리점들과 더불어 통합적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프랑스 Macon (마콩)에 위치한 세스쿠와 개발팀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고 전했습니다.

 


한편 Simon Lee 씨는 이번 임명에 대한 소감을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세스쿠와의 새로운 제너럴 매니저로 임명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인수합병 후, 지난 몇 개월간 세스쿠와 팀과 긴밀히 협력하는 과정에서 세스쿠와의 뛰어난 기술진과 세계적인 경쟁력을 지닌 고품질의 제품, 그리고 각 지사의 헌신에 크게 감명 받았습니다. 향후 더욱 강력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세스쿠와의 모든 이해관계자와 함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문 의 처 : Marc Freebrey
전    화 : +44 (0) 1242 542040
팩    스 : +44 (0) 1242 542099
이 메 일 : marc.freebrey @ verosoftware.com
홈페이지 : http://www.verosoftware.com

-기사원문:

http://www.sescoi.com/press-releases/Vero%20Software%20-%20new%20General%20Manager%20for%20Sescoi

 

 

이전 페이지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