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소프트웨어의 대규모 리셀러 컨퍼런스 개최

지난 4월 미국 플로리다주(州) 올랜도에서 진행된 베로소프트웨어 국제 컨퍼런스(Vero Software Global Reseller Conference)에 각 국을 대표하는 259개의 지사 및 리셀러가 참여하였습니다. 총 35여 개국의, 1,5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컨퍼런스는 베로소프트웨어 그룹의 최신 기술을 교류하고 사업 계획 및 앞으로의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베로소프트웨어 그룹의 CEO, Richard Smith 는 컨퍼런스 개최 동기를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 최근 Sescoi (세스쿠와: WorkNC 개발사)와 Surfcam(서프캠) 인수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큰 CAM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제조 스펙트럼을 보유한 베로소프트웨어 제품은 뛰어난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특히, 컨퍼런스는 세계 각국의 리셀러가 보유 중인 네트워크를 통해 브랜드 별,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검토할 수 있어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도록 합니다. 베로소프트웨어의 모든 브랜드는 2014년 현재 업계 성장률에서 우의를 선점하고 있으며(출처 CIMdata),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글로벌 마켓에서 가장 강력한 리셀러 팀을 구축하는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
 
컨퍼런스에 참여한 각국의 대표단은 WorkNC를 비롯하여Alphacam, Cabinet Vision, Edgecam, Radan, SURFCAM, VISI을 포함한 모든 베로 브랜드의 대표로 참여하였습니다. 컨퍼런스의 구성은 크게 베로소프트웨어 그룹 전체 회의와 브랜드 별 회의로 나뉘어서 진행되었습니다. 각 브랜드 별 회의에서 새로운 소프트웨어 출시를 검토하고 최신 기술이 시연되었습니다. 
 
특히, 2013년 베로소프트웨어 그룹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리셀러 컨퍼런스에 참석한 WorkNC 관계자들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방대한 지식과 경험을 베로소프트웨어와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습니다.

WorkNC의 제너럴 매니저 Simon Lee 는 “이번 리셀러 컨퍼런스 참가는 열정과 동기부여 그리고 영감을 얻을 수 있어 매우 긍정적인 경험이었습니다. 세계 최고 CAM 소프트웨어 기업의 일원이 되었다는 점은 세스쿠와 임직원들로 하여금 큰 힘을 실어주어 향 후 많은 이익과 부가가치로 이어질 것이라 예상됩니다. " 라고 전했습니다.
 
그 외에도, 그룹 전체 회의에서는 Peter Svenneby의 영업 컨설턴트,  Syntuity의 동기부여 연설을 시작으로 글로벌 CNC 공작 기계의 소비 산업에 각종 컨텐츠를 제공하는 Gardner Media사의 Steve Kline Jr 와 Travis Egan의 프레젠테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에의해 진행되었습니다. 
 

 

이전 페이지  |  다음